capture_018

‘소셜미디어와 모바일의 만남’ 대기업 안부럽다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허브’가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PR 인프라를 지닌 중소기업이 가장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홍보 채널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주)파라미디어 안정위 대표가 오늘(8일) 서울 팔레스 호텔에서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 주최로 열린 회원지원위원회 조찬간담회에서 ‘효과적인 기업 PR전략’을 주제로 발표했다. 안 대표는 최근 전세계 온라인 마케팅을 주도하는 핵심 트렌드를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스마트폰(Smart phone) 등 ‘3S’로…

capture_016

온라인 마케팅 핵심 키워드 소셜미디어 통합

온라인 마케팅 최적화 전략으로 모바일 허브를 활용한 통합 전략이 요구된다는 주장이 나와 주목된다. 기업과 소비자간 커뮤니케이션 환경이 PC기반에서 카톡,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소셜 미디어 체계로 이동한 만큼 스마트폰으로 대표되는 모바일 허브를 활용한 채널 통합 전략을 기업PR에 적극적으로 적용해야 한다는 지적이다.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 주최로 1월8일…

사본 -capture_015

SNS로 기업홍보 비결은 무엇?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각종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SNS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며 기존 고객과의 소통은 강화하는 방법을 배운다. 코스인코리아닷컴에서는 오는 2월 27일, 3월 6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서울시립문래청소년수련관 4층 교육장에서 IT전문업체인 파라미디어와 공동으로 각종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컨텐츠(텍스트, 이미지, 문서, 동영상) 제공 활동을 강화하고 각종 온라인 미디어가 통합 제공되는 모바일 허브 사이트를 제작, 활용하는 방안을 교육한다. 화장품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은 온라인 커뮤니에이션 이해, 소셜미디어, 소셜네트워크…

capture_011

[뷰티한국]대한화장품협회, 내년 첫 번째 조찬 간담회 주제는 ‘소셜’

대한화장품협회의 내년 첫 번째 조찬 간담회 주제가 ‘소셜’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년 1월8일 서울팔레스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인 대한화장품협회 주최의 제16차 ‘회원지원위원회 조찬 간담회’에서 (주)파라미디어 안정위 대표이사의 ‘소셜미디어와 모바일을 웹을 활용한 기업 PR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인 것.